한국투자證, '한국투자 주식' 앱 출시
한국투자證, '한국투자 주식' 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계좌개설 및 간편송금 등 편의기능을 대폭 강화한 신규 모바일 주식거래 애플리케이션(앱) '한국투자 주식'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투자 주식 앱은 국내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주식워런트증권(ELW) 등을 거래할 수 있다. 계좌개설은 물론, 주식매매, 투자정보, 모바일뱅킹, 모의투자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특히 한층 간소화된 계좌개설 기능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한 간편 송금 기능이 추가돼 계좌개설부터 입출금까지 원스톱 거래가 가능하다.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비밀번호 만으로 로그인 할 수 있고, 지문은 물론 홍채와 얼굴 인식 등 최신 바이오 인증 기술도 적용했다. 

또 업계 처음으로 화면잠금 상태에서도 관심종목의 시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락스크린 기능을 도입했다. 더불어 매월 지정일에 주문을 내는 적립식 자동매수 기능, 화면 이동을 최소화하는 매매 정보탭 구성 등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했다. 

한국투자 주식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12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