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T&G 13일 춘천서 '상상실현 페스티벌'
[이벤트] KT&G 13일 춘천서 '상상실현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의 행진: 기쁜 우리 젊은 날' 주제 맞춰 장기하와얼굴들·국카스텐·잔나비 공연
(사진=KT&G)
(사진=KT&G)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5일 KT&G는 오는 13일 강원 춘천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8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지역사회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지난 2012년 시작돼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매년 매진 행진을 이어오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복합문화 페스티벌',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이라는 평을 받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풍성한 공연이 하루 종일 이어지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올해는 '젊음의 행진: 기쁜 우리 젊은 날'이라는 주제 아래 '상상 라이브(LIVE)', '상상 아츠(ARTS)', '상상 플레이(PLAY)'로 구성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복고풍으로 행사를 구성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상 라이브에선 장기하와얼굴들, 국카스텐, 잔나비 등 인기 밴드와 신진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인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등장한 맥거핀, 더 폴스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뮤지션들은 복고풍 의상을 입고 평소와 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의암호를 배경으로 춘천의 낭만적 일상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상상5일장은 상상 아츠 행사의 일환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상상 플레이에선 화가가 직접 그린 간판이 걸려있는 옛날 영화관에 앉아 고전 영화를 하루 종일 감상할 수 있다. 딱지치기·스카이 콩콩 등 추억의 놀이를 즐기며 어릴적 향수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KT&G 관계자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관객들에게 올 가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티켓 수익금을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에 사용할 수 있게 돼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