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2 '백두산 재킷'
[신상품] K2 '백두산 재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남북정상회담 방북단 입어 화제…방수·방풍 기능 뛰어난 2레이어 소재 사용
K2 '백두산 재킷' (사진=K2 )
K2 '백두산 재킷' (사진=K2 )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케이투코리아는 28일 아웃도어 브랜드 K2에서 '2018 남북정상회담' 방북단 착용으로 화제가 됐던 일명 '백두산 재킷'(O.R.G 2L 배색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이투코리아에 따르면 이 재킷은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등산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때도 활용하기 좋다. 단정한 배색 절개에 여러 주머니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남성용 검정, 파랑, 오렌지 여성용으로는 검정, 선라이즈, 오렌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8만9000원. 조형철 K2 의류기획팀 차장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백두산 자켓은 남북방북단이 착용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방수·방풍 등 필수 기능뿐 아니라 심플하고 정제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K2에선 지난 6월 평화 정착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한반도 와펜과 백두산 천지 프린트를 안감에 적용한 헤비 다운 '코볼드 한반도' 한정판을 출시한 했고, 오는 10월에는 독도의 날을 맞아 '코볼드 독도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