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내 뒤에 테리우스' 스페셜 영상 독점 제공
푹, '내 뒤에 테리우스' 스페셜 영상 독점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푹은 27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푹)
푹은 27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푹)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푹(POOQ)이 드라마, 예능 등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을 통한 콘텐츠 마케팅에 본격 나서고 있다.

푹은 27일 첫 방송되는 MBC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추석 연휴 기간 방송된 SBS 예능 '가로채널' 스페셜 영상 및 주문형비디오(VOD)도 단독 제공 중이다.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가 출연하는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컬래버레이션을 그린 드라마다.

푹은 매주 촬영 현장 스케치, NG컷, 인터뷰 등 미방송분을 묶은 스페셜 영상을 단독 제공한다.

푹에서 내 뒤에 테리우스 프로그램 '좋아요' 버튼을 눌러 VOD 업데이트 알림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를 구매할 수 있는 푹코인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푹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는 스페셜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를 통해 드라마 소품으로 나오는 인형 '돼지우스'를 증정한다.

푹은 실시간 채널을 무료(SD화질) 제공하며, 유료회원은 광고 없이 고화질(Full HD)로 다시 보기까지 즐길 수 있다. 신규가입자는 한 달간 유료서비스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김준환 푹 대표는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활용한 스페셜 영상 및 독점 홀드백 유통 등 푹만의 콘텐츠마케팅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면서 "하반기 독점 드라마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유형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경쟁력을 업그레이드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