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충공노와 '공무원 복지증진 및 교류활동 지원' MOU
이스타항공, 충공노와 '공무원 복지증진 및 교류활동 지원'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이 지난 20일 충청북도공무원노동조합과 '공무원 복지증진 및 교류활동 지원'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충북도청 공무원노동조합사무소에서 열린 협약식에 이병민 충공노 위원장(왼쪽 네 번째)‧전형준 이스타항공 영업본부장(왼쪽 세 번째)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지난 20일 충청북도공무원노동조합과 '공무원 복지증진 및 교류활동 지원'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충북도청 충공노사무소에서 열린 협약식에 이병민 충공노 위원장(왼쪽 네 번째), 전형준 이스타항공 영업본부장(왼쪽 세 번째)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이스타항공이 지난 20일 충청북도공무원노동조합과 '공무원 복지증진 및 교류활동 지원'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충북도청 충공노사무소에서 열린 협약식은 이병민 충공노 위원장, 이범우 사무총장을 비롯해 전형준 이스타항공 영업본부장, 김병준 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스타항공은 충공노 조합원이 항공권 예매 시 홈페이지 할인 판매가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충공노는 이스타항공을 이용한 여행상품 이용을 적극 홍보키로 했다.

전형준 이스타항공 영업본부장은 "앞으로 충북 소재의 기업‧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해 지역민들의 항공편 증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