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일동후디스 '추석 맞이 휴게소 구매 인증'
[이벤트] 일동후디스 '추석 맞이 휴게소 구매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일동후디스는 추석을 맞아 휴게소 구매 인증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에 '앤업카페'나 '카카오닙스차' 구매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 당첨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앤업카페 해시태그는 #앤업카페, #추석이벤트, #앤업힘업, #귀경길정체, #KTX안 등이다.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차, #일동후디스, #명절다이어트, #카차로지방쏙 등이다.

이벤트는 10월3일까지 이어진다. 제품별로 각각 10명씩 추첨해 백화점상품권과 카카오닙스차 1박스(12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앤업카페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와 국산 1A등급 원유를 사용한 커피다. 라떼텀블러와 모카텀블러, 초코라떼텀블러, 콜드브루 롱블랙텀블러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를 순수한 물로 우려낸 건강 액상차다.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이 함유돼 있으며 열량이 0kcal여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치기 쉬운 귀경길에 앤업카페로 졸음을 깨우고 카카오닙스차를 통해 기름진 음식 걱정 없이 명절을 보내시라고 준비했다"며 "이 제품들을 통해 이번 명절,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