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10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
한국타이어, 10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고 품질 경쟁력 가치 입증
한국타이어가 10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10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한국타이어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 타이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한국타이어는 성능과 신뢰도, 안전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으며 글로벌 최고 기업으로서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평가에 참여한 소비자와 전문가 그룹 모두로부터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자동차 타이어 부문 평가는 해당 기업 제품을 최근 2년 이내에 구입해 6개월 이상 사용하고 있는 자가운전자로 구성된 소비자 그룹과 6개월 이상 해당 제품을 유통 중인 판매상으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지속적인 R&D 투자와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확보해 왔다"며 "브랜드 파워 증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한 결과 10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