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성길, 차 뒷자리서 즐길 만한 영화·TV는?
추석 귀성길, 차 뒷자리서 즐길 만한 영화·TV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 '옥수수'(왼쪽)와 KT '올레tv 모바일' (사진=각 사 갭쳐)
SK브로드밴드 '옥수수'(왼쪽)와 KT '올레tv 모바일' (사진=각 사 갭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추석 연휴를 맞아 댜앙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루한 귀성길·귀경길을 순삭(순간 삭제) 시켜줄 신작·명작 영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 '올레tv 모바일', 'U+ 비디오포털', '푹(POOQ)' 등은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SK브로드밴드의 옥수수에서는 추석 연휴 5일(22~26일) 동안 매일 무료영화를 볼 수 있다. △22일 '추룡' △23일 '주토피아' △24일 '스타워즈:한 솔로' △25일 '도리를 찾아서' △26일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상영하며, 이 가운데 3개 이상 시청 시 옥수수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옥수수 추석특집관 내 최신 영화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맘마미아2', '목격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중 3편 이상 시청 시 옥수수 포인트와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 중 3~5편 시청 시 옥수수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고 6편 모두 시청 시에는 2만 점을 지급한다.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옥수수 캐릭터가 그려진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SK텔레콤 T로밍센터와 제휴해 해외여행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인천공항 제1, 2터미널, 김포공항, 제주공항, 김해공항 등 총 5개 주요 출국장의 T로밍센터에서 로밍 신청 시 옥수수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를 통해 출국 전 미리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해외 여행지 및 비행기 내에서도 시청이 가능함을 안내하는 등 국내외 어디에서든 편리한 콘텐츠 시청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올레tv는 오는 26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마련해 신규 편성된 '신과함께: 인과연', '공작',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주문형비디오(VOD)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TV 쿠폰 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여기에 상반기 올레tv에서 사랑받은 영화 50여 편을 선정해 특별 반값 할인도 진행한다.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데드풀2', '독전', '곤지암' 등이 포함된다.

더불어 시니어 전용 메뉴인 '청바지(청춘은 바로 지금부터)'에서는 내달 3일까지 콘텐츠 시청 고객 대상으로 5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추첨해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올레tv 키즈랜드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어린이들을 위해 '연령대별 반짝 무료 논스톱 몰아보기' 특집관을 마련했다. '핑크퐁 자동차 동요', ‘'캐리 앤 송 1 상·하' 등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 'U+비디오포털'(왼쪽)과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푹' (사진=각 사 갭쳐)
LG유플러스 'U+비디오포털'(왼쪽)과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푹' (사진=각 사 갭쳐)

LG유플러스 U+비디오포털은 추석을 맞이해 '추석 특선영화관'을 마련했다. '버닝', '리틀포레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강철비', '바람 바람 바람',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안녕, 나의 소녀' 등 최신·인기 영화를 제공한다. 추석 특선영화관 내 모든 영화는 비디오포털 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추석인 22일에서 26일 기간 동안 특선영화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디오포털 VOD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VOD 1000원 쿠폰은 10월 초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POOQ(푹)은 추석 연휴 기간 무료 이용권 및 영화구매 코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푹은 SR, iMBC와 공동으로 지난 20일부터 SRT 특실 승객에게 실시간 TV와 VOD를 7일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이후에도 약 한 달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푹은 오는 25일 밤 SBS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급할 예정이다. 가로채널 VOD는 7일간 온라인에서는 푹에서만 볼 수 있다. 가로채널은 강호동, 이영애, 양세형이 크리에이터로 변신, 서로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푹이 매주 1편씩 제공하는 '무료릴레이 드라마' 코너는 명절을 계기로 확대 편성한다.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1주일간 '연애의 발견', '고맙습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 3편을 무료로 정주행 할 수 있다.

또한 푹은 15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국내 및 해외 인기영화를 모은 '꿀딜영화' 코너도 제공하고 있다.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몬스터 호텔 3', '맘마미아!2','목격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라도' 등 극장개봉 동시영화 구매 시 푹 영화 코인을 추가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