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세계푸드 '올반 갓!구운만두'
[신상품] 신세계푸드 '올반 갓!구운만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름 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바삭하게 조리
모델들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바삭한 군만두를 맛볼 수 있는 '올반 갓!구운만두'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모델들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바삭한 군만두를 맛볼 수 있는 '올반 갓!구운만두'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푸드)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신세계푸드는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만 돌리면 바삭한 군만두를 맛볼 수 있는 '올반 갓!구운만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전자레인지로 군만두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요구에 따라 선보이게 됐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전자레인지 전자기파를 열에너지로 전환해 주는 소재를 사용한 발열패드를 개발해 특허를 출원했다. 올반 갓!구운만두는 이 기술을 활용했다.

올반 갓!구운만두는 포장지 옆면을 뜯은 뒤 전자레인지에서 1분40초간 데우면 제품 밑면에 놓인 발열패드가 최대 200℃까지 발열하면서 만두를 굽는다.

신세계푸드는 전자레인지용 군만두가 최상의 바삭한 식감을 낼 수 있도록 밀가루와 전분을 적정 비율로 배합해 얇은 만두피를 만들었다. 만두소는 국산 돼지고기와 양배추, 대파, 부추, 양파, 마늘 등을 넣어 감칠맛을 살렸다. 제품 한 봉지에 짬뽕군만두와 고기만두가 각각 2개씩 총 4개 들어있어 2가지 맛을 볼 수 있다.

올반 갓!구운만두는 오는 22일부터 전국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봉지에 35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불, 기름, 프라이팬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군만두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한 포장기술을 적용했다"며 "편의점에서 맥주 안주를 구입하는 혼술족이나 컵라면과 함께 즐길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