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뉴질랜드 전세기 상품 한정 판매
모두투어, 뉴질랜드 전세기 상품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기 상품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
퀸즈타운 전경 (사진=모두투어)
퀸즈타운 전경 (사진=모두투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가 남반구의 대표 청정 여행지인 뉴질랜드 특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뉴질랜드 전세기 상품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 중순까지 대한항공을 이용해 7박 9일의 최적화된 일정으로 남섬과 북섬을 완벽하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과 호주를 연계하는 상품으로 진행된다. 

상품은 남섬의 하이라이트 피요르드 국립공원, 빙하가 만들어낸 자연의 예술품 밀포드사운드, 산과 하늘이거울처럼 반사된다는 거울호수, 수정조각처럼 빛나는 빙산 체험과 500년 이상 된 빙산 조각을 쪼개어 시음해 볼 수 있는 타스만빙하 체험 그리고 남극에서 뉴질랜드로 찾아오는 중요한 길잡이등대가 있는 너겟포인트 등 핵심 관광지를 알차게 관광하도록 구성됐다.  

관광객들은 뉴질랜드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대표 먹거리인 양고기 BBQ와 뉴질랜드 남섬 청정지역에서 자란 연어회 등 남섬의 숨겨진 진미를 맛볼 수 있다.   

모두투어는 예약 고객들에게 에어 목베게와 슬리퍼 등을 포함한 여행용 파우치를 제공하며, 150만원 추가시 왕복 비즈니스석, 200만원 추가 시 퍼스트석을 선착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출발일 기준 120일과 60일전 예약 시 조기예약 할인이 적용돼 보다 저렴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