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블루엔젤,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
에어부산 블루엔젤,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이 추석을 맞아 부산과 대구 지역에서 사회공헌활동을 17일부터 이틀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어부산 캐빈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Blue Angel)' 한 단원이 지난 17일 부산 동래구 '우리집원'에서 어린이들과 추석맞이 송편을 만들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추석을 맞아 부산과 대구 지역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어부산 캐빈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Blue Angel)' 한 단원이 지난 17일 부산 동래구 '우리집원'에서 어린이들과 추석맞이 송편을 만들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이 추석을 맞아 부산과 대구 지역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에어부산 캐빈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Blue Angel)' 단원들은 부산 동래구 '우리집원'을 방문해, 유치원‧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송편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어 이날 블루엔젤 단원들은 대구지점 봉사동아리 '블루 라이트(Blue Light)' 직원들과 함께 대구 동구 입석동 동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쌀과 라면 등 생필품을 담은 '행복 나눔박스' 200상자를 직접 포장한 뒤 대구공항 인근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직접 전달했다.

행복 나눔박스 활동은 대구국제공항 인근의 저소득 가정 200가구를 방문해 생필품 박스를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함께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행복 나눔 봉사활동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다양한 곳에 도움이 되는 따뜻한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