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EB하나은행 '생애주기 맞춘 월복리적금 6종'
[신상품] KEB하나은행 '생애주기 맞춘 월복리적금 6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KEB하나은행은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춘 상품 6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상품은 급여생활기 손님을 위한 '급여하나통장'과 '급여하나월복리적금' 노년·은퇴기 손님을 위한 '연금하나통장'과 '연금하나월복리적금', 비급여생활기 손님을 위한 '주거래하나통장'과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이다. 

급여·연금∙주거래하나통장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 가능한 수시 입출금 통장이다. 만 35세 이하 급여이체 손님에게 100만원 한도까지 연 1.5%의 청년직장인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연금하나통장은 연금이체 손님을 대상으로 100만원 한도까지 연 1.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체실적에 따라 KEB하나은행 자동화기기 및 온라인 이체수수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수수료 면제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급여·연금·주거래월복리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라면 3개의 상품 중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가입기간은 1년, 2년, 3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분기당 15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이날 기준 1년제 연 1.4%, 2년제 연 1.5%, 3년제 연 1.7%의 기본금리를 제공하며 최대 연 1.3%의 우대금리 감안 시 최고 연2.7%~연3.0% 수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기간 중 일부 해지가 가능한 상품으로 특히 결혼, 주택구입 등 특별중도해지 사유로 해지할 경우 약정된 기본금리 전액을 제공한다. 최대 3회까지 자동 재예치도 가능하다.

3종 적금 상품 출시를 기념한 감사와 나눔 이벤트도 병행한다. 3종 적금 가입좌수당 3000원씩 최대 3억원을 KEB하나은행이 사회복지기관에 기부하는 나눔 이벤트와 1년제 적금을 월 10만원이상 자동이체 하는 조건으로 가입하는 손님 3만명에게 생수 1박스를 선착순 배달해 드리는 감사 이벤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