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라이딩 힐링캠프 '무위도식 투어' 진행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라이딩 힐링캠프 '무위도식 투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명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에 휴식 기회 제공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 12~13일 양일간에 걸쳐 강원도 정선군 파크로쉬 리조트에서 '무위도식(無爲徒食)' 투어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무의도식 투어는 일상에 지친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대자연과 하나되어 일상의 쉼표를 찍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50명의 라이더들은 강원도의 청명한 하늘과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유유자적 라이딩을 즐기며 무위도식 투어를 시작했다. 특히, 첫날 오후에 진행된 듀오볼 피트니스는 평소 일상의 피로와 라이딩의 긴장감으로 인해 경직된 라이더들의 몸을 풀어줘 큰 호응을 얻었다.

1박2일간 진행된 무위도식 투어는 참가자들이 무엇인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시간을 보낸 뒤, 기념 촬영과 중식 만찬을 한 후 마무리됐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무위도식 투어에 참가한 성병협 라이더는 "할리데이비슨에 입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몸과 마음이 많이 긴장되어 있었는데, 무위도식 투어를 통해 그 피로가 싹 풀린 것 같다"며 "내년과 내후년에도 무위도식 투어처럼 라이더들이 자유를 만끽하고 모터사이클의 진정한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이벤트가 계속해서 열리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부사장)는 "일상에 지친 라이더들이 모터사이클 라이프의 전환점을 발견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무위도식 투어처럼 라이더들이 무엇인가에 구속 받지 않고 마음껏 쉬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