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DB손보 '가족사랑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캠페인'
[이벤트] DB손보 '가족사랑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DB손해보험은 추석을 맞아 '가족사랑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우체통에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로 보내기 등 전송방법을 선택해 메시지를 발송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예쁜 카드와 함께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들을 담아 전달할 수 있다.

또 이번 '가족사랑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에는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3명), CGV 영화예매권 1인 4매(30명),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도넛 세트(50명)로 구성됐다.

DB손보는 가족 간 소통 창구로써 '가족사랑우체통' 이외에도 가족 관련 고민을 남기면 가족 전문 상담사가 해결책을 제공해주는 '마음상담소', 가족사랑과 관련된 알찬 정보들을 소개해주는 '프로미리포터' 등 가족사랑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의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가족사진을 찍어주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사연자 집에 직접 찾아가 가족사진을 찍어주는 '집으로 찾아가는 사진관' 등 다양한 오프라인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가족 간의 사랑, 관계를 되돌아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대표주자로서 지속적인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