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 모집
KT&G,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G)
(사진=KT&G)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17일 KT&G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를 오는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9년째 운영해온 교육 활동으로 현재까지 11회에 걸쳐 1만300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했다. 참가자들은 마케팅 이론과 실전 브랜드 출시 과정을 경험하고 토론 강의를 통해 전문가와 밀도 있는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지역사회 현안을 주제로 지역 내 이슈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전국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서울 이외에도 광주, 부산 등 13개 지역에서 동시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역별 최우수 참가팀에게는 오는 12월에 열리는 '상상마케팅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1130명은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 4년동안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온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