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그룹,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 개최
J트러스트 그룹,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트러스트 그룹이 14일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홍천 코코비발디 글램핑장에서 진행한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에 참가한 아동·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트러스트 그룹)
J트러스트 그룹이 14일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홍천 코코비발디 글램핑장에서 진행한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에 참가한 아동·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트러스트 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4일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홍천에서 서울 서초구 소재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청소년들과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J트러스트 그룹은 국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물질적 지원뿐 아니라 교육·정서함양을 위한 체험형 사회공헌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복지관 소속 아동·청소년 35명과 J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 40여 명은 4개의 팀을 이뤄 다양한 야외 활동을 함께 했다.

첫날에는 홍천 모곡레저타운에서 래프팅 체험을 진행했으며, 바비큐 저녁 식사와 캠프파이어 등이 진행됐다.

다음날에는 아침요리경연대회, 향초 만들기, 보물찾기 등 체험 프로그램들을 마련하고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서상품권과 학용품 등을 선물로 전달했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어린이와 청소년은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미래 세대의 주역인 만큼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물질적인 지원을 넘어 정서적·교육적 지원을 통해 아이들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