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제커 5W30 럭셔리 올인원 등 합성엔진오일 2종
[신상품] 제커 5W30 럭셔리 올인원 등 합성엔진오일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합성오일 (사진=제커)
올인원 합성오일 (사진=제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엔진오일합성유 전문 기업 주식회사 제커에서 '제커(ZEKER) 5W30 럭셔리 올인원, 5W30 C4 매직 올인원' 신규 합성엔진오일 2종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커는 국내 다양한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한국 지형과 한국인 운전스타일을 분석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엔진 RPM 대역에 피스톤과 엔진실린더 유막 두께, 강도를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5W30 럭셔리 올인원 합성오일 제품은 최고급 베이스 기유에 그룹5 OSP기유, 엔진코팅제/엔진첨가제까지 블렌딩하여 엔진오일 성능을 최고로 끌어 올렸으며, 그룹5 OSP 기유 도입으로 윤활성 강화뿐만 아니라, 엔진 카본때를 제거하는 자체 플러싱 기능까지 추가돼 눈길을 끈다.  

제커 5W30 C4 매직 올인원 합성유 제품은 매연저감장치인 DPF 기관 보호에 탁월한 ACEA C4 등급과 르노삼성 디젤차의 까다로운 RN0720 규격에 맞게 설계된 엔진오일이며, C4 규격인 '150도의 온도에서 3.5이상의 점도값과 황산회분이 0.5% 이하'로 설계돼 매연을 일으키는 성분을 최소화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DPF 장비 수명 연장과 연비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세훈 대표는 "국내 엔진오일 업계에서 그룹5 OSP 기유를 상용화한 첫 번째 사례인 제커 럭셔리 올인원 엔진오일은 습도가 많은 국내 기유에서도 내구성이 떨어지지 않은 그룹5 OSP 기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그룹5 OSP 기유가 고가이긴 하지만 고객이 체감할 만큼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며, 전국 몬스터 카센터에서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