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민트나래, 추석맞이 점심 배식 봉사
에어서울 민트나래, 추석맞이 점심 배식 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은 지난 13일 캐빈승무원 봉사활동 팀인 '민트나래' 단원들이 추석을 맞아 방화동 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지역행사에 참여해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민트나래 단원들이 노인들에게 점심 배식 봉사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지난 13일 캐빈승무원 봉사활동 팀인 '민트나래' 단원들이 추석을 맞아 방화동 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지역행사에 참여해 약 500명의 노인들에게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민트나래 단원들이 노인들에게 점심 배식 봉사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에어서울)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서울은 지난 13일 캐빈승무원 봉사활동 팀인 '민트나래' 단원들이 추석을 맞아 서울 강서구 방화동 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지역행사에 참여해 약 500명의 노인들에게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민트나래 봉사단은 "비록 작은 봉사지만, 말벗도 해드리고 어르신 분들도 손자‧손녀를 대하듯 좋아해주셔서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은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날아간다는 의미인 '민트나래' 봉사활동 단체를 자발적으로 만들어, 정기적으로 복지시설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과 도시락 전달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