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전국 60개 아동센터 생일파티 지원
SPC그룹, 전국 60개 아동센터 생일파티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임직원들이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에 생일케이크를 배송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SPC그룹)
SPC그룹 임직원들이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에 생일케이크를 배송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SPC그룹은 전국 60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파리바게뜨 제품과 상품권, 파티용품 등을 지원하는 '파티를 배달합니다!' 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SPC그룹 사회공헌 프로그램 'SPC해피버스데이파티' 6주년을 맞아 기획됐으며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60곳을 선정해 지원했다. SPC그룹 임직원들은 아동들이 생일 파티를 열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과 간식, 생일파티 소품을 담은 패키지를 직접 제작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외에 9월 중으로 충북 지역아동센터 100곳에 생일케이크 400개를 지원하고,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어부동지역아동센터에서 '케이크 만들기 교실'도 진행할 계획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생일을 맞은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매월 100개의 지역아동센터에 생일케이크를 지원하고 그 중 한곳을 선정해 생일파티와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열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해피포인트 회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해 지원기관을 선정하고, 각 지역 임직원과 가맹점주가 찾아가 재능기부를 펼친다. 지난 2012년 8월부터 6년간 전국 6000여개 아동복지시설에 생일케이크 1만7000여개, 빵 11만여개를 지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