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서울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서울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대치 서비스센터는 강남 중심부인 대치사거리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은 물론 고객 이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425.72㎡,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됐다. 1층 서비스센터는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경정비서비스에 특화된 워크베이를 구비해 하루 15대의 차량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2층에는 고객라운지를 마련해 서비스센터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했다.

대치서비스센터는 오픈과 동시에 '볼보 개인 전담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도 도입한다. 볼보 개인 전담서비스는 고객을 위한 전담 테크니션이 예약과 상담부터 수리, 차량 출고 시까지 모든 서비스 과정을전 담하는 볼보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대치점은 볼보 개인 전담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사람 중심의 철학은 제품을 넘어 서비스와 고객경험이 중심이 돼야 한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대와 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정비 고객을 위한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31일까지 정비 서비스를 받은 고객전원에게는 H Honers Club을 통해 2%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볼보 액세서리, 신차 구매, 정비비용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정비비용 결제 시 볼보 정품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재고 소진 시 종료).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대치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22개의 공식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공식전시장 23곳, 서비스센터를 22곳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