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캐피탈, 추석 맞이 9월 자동차금융 혜택
[이벤트] 현대캐피탈, 추석 맞이 9월 자동차금융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현대캐피탈이 추석 연휴와 나들이가 많아지는 9월을 맞아 다양한 자동차금융 혜택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제네시스 브랜드인 EQ900, G80, G70을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는 거치형과 유예형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고객이 디지털 자동차금융 신청시스템을 통해 해당 상품을 이용하고, 차량대금의 10% 이상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리스ㆍ렌터카 혜택도 준비했다. EQ900, G80, G70 차량의 월 납입금을 낮춘 제네시스 전용 리스 프로그램 '와이즈 플랜'을 이용하면 제네시스 G70 2.0T 어드밴스드를 월 49만원(선수금 30%, 36개월)에 탈 수 있으며, 차량 외관 케어와 정밀검사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함께 받게 된다.

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인증중고차 온라인샵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 5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5000원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증중고차 맞춤 차량 제안받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증중고차 온라인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추석 연휴와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보다 경제적으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차량 구입이나 이용을 계획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