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라이나 음악봉사단 창단
라이나생명, 라이나 음악봉사단 창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나생명)
(사진=라이나생명)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함께 라이나음악봉사단을 창단해 활동을 시작한다. 

라이나음악봉사단은 라이나전성기재단의 시민음악가 데뷔 프로젝트인 '꿈의 무대' 참가자와 이를 후원하는 방송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사회공헌 행사와 무료 공연, 노래교실 등 재능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오는 13일부터는 암 극복 환우로 구성된 핑크유자밴드가 독거노인들과 함께 경복궁 투어를 진행하며 함께 담소를 나누고 그들의 공연을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

또 종로구 시민들을 위한 거리 공연인 '돗자리 음악회'도 지원한다. 행사에는 KBS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황태후와 '꿈의 무대' 프로젝트로 데뷔한 '아르떼'가 출연한다.

이밖에 독거노인을 위한 노래교실, 다문화 가정 후원 콘서트, 유방암 콘서트 등 소외계층과 시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불어 넣어주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준비 중이다.

라이나전성기재단 관계자는 "꿈의 무대를 통해 용기를 얻은 음악가들이 또 다른 누군가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라이나음악봉사단이 시민 누구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는 라이나전성기재단의 메시지를 전하며 사회공헌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