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 진행
CJ대한통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9일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Super Race) 챔피언십' 6라운드에 지역 공부방 아동들을 초청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지역 아동 및 임직원‧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지난 9일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Super Race) 챔피언십' 6라운드에 지역 공부방 아동들을 초청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지역 아동 및 임직원‧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 총 90여 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CJ대한통운은 지난 9일 전라남도 영암군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Super Race) 챔피언십' 6라운드에 지역 공부방 아동들을 초청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의 꿈 키움 프로젝트는 임직원들과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들이 지역 공부방 아동들과 함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경기를 관람하고 국내 모터스포츠(Motor Sport)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열린 행사 참가자들은 모터스포츠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그리드워크(Grid Wake)에서 드리프트카(Drift Car)부터 바이크(Bike)‧슈퍼카(Super Car) 등 경기에 투입되는 실제 경주용 차량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시간을 보냈고,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Racing Team)' 선수들과 함께 장래희망과 꿈에 대해 상담도 받았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평소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모터스포츠 체험 및 경기관람을 통해 아동들이 여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각양각색의 사회공헌활동 및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아동들의 꿈을 지원할 것"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스마일 2018-09-11 20:00:48
물류센터 사망기사 9월7일 1건이 마지막이고 어제 오늘 부동노동행위 기사는 5건.. CJ대한통운 어린이 문화 체험 20건, CJ슈퍼레이스와 골프소식 14건, CJ대한통운 추석 특별 수송과 이런저런 홍보기사 45건 추석에 택배사 바쁜게 기사꺼리가 되나 사망사고는 기사도 안낸 언론들이 앞다투어 보도하고 있네 대기업 비서실 소속 언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