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모빌리아코리아윤활유, 엔진오일 교환 고객에 경품
[이벤트] 모빌리아코리아윤활유, 엔진오일 교환 고객에 경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야외활동이 잦은 가을을 맞아 모빌원 제품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빌 브랜드 정비업소에서는 100% 사은품을 증정하는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5일까지 모빌 브랜드 정비업소를 방문해 엔진오일을 모빌원 제품으로 교환하는 선착순 4000명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정비업소 방문 전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신규 고객에게는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내 QR코드로 접속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고프로 액션캠(1명), 레드불 티셔츠(2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가능 제품군은 △Mbil ESP 5W30 △Mobil 1 ESP x2 0W-20 △Mobil 1 0W-40 △Mobil 1 0W-2- △Mobil 1 5W-30 등 총 5종이다.

또한 모빌코리아는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 정비업소를 방문하는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모빌원 론칭 기념 경품 대잔치’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전문 정비업소에서 엔진오일을 모빌원 제품으로 교환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추첨으 통해 LG스타일러(1명), 아이패드(10명), 차량용 공기청정기(70명) 등을 증정한다.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모바일 할인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패드 교환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사진=모빌코리아윤활유
사진=모빌코리아윤활유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