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파인디지털, '파인뷰 X1000 new' 장착 행사···도난 및 파손 시 보상
[이벤트] 파인디지털, '파인뷰 X1000 new' 장착 행사···도난 및 파손 시 보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정가 대비 최대 34% 할인···외장 GPS 및 무료 장착
파인디지털이 슈퍼 풀HD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new'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 파인디지털)
사진=파인디지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파인디지털이 추석을 맞아 도난 및 파손 시 보상이 가능한 슈퍼 풀HD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new'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운전자들이 파인디지털의 최신 블랙박스와 함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환경에서 귀성길에 오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상 제품인 파인뷰 X1000 new는 블랙박스 도난 및 파손 시 새 제품으로 제공받거나, 사고에 대한 무료 법률상담, 사고 영상 누락 시 100만원 보상 등 더욱 안심하고 장거리 드라이빙을 할 수 있도록 파인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장착 이벤트는 장착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파인뷰 공식 체험단 커뮤니티에서 진행된다. 신청자 중 50명을 선정해 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34% 할인된(64GB 기준) 가격인 25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선정된 운전자들에게는 외장 GPS와 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파인뷰 X1000 new는 슈퍼 풀HD 화질로 차량 번호판과 차선 등 주변 상황을 보다 선명하게 담아내며, 함께 적용된 오토나이트 비전은 시야 확보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영상을 밝고 뚜렷하게 녹화한다. 또한 차선을 이탈하는 순간 경고음을 발생시키는 '차선이탈경보', 정차 시 앞차 출발을 알리는 '앞차출발알림',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일어날 수 있는 '전방추돌경보' 등 ADAS(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을 지원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