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TV' 공식 방송 채널 오픈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TV' 공식 방송 채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소개하는 '카카오게임TV'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은 카카오게임TV MC 서한결(왼쪽), 정나은.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을 소개하는 '카카오게임TV'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TV MC 서한결(왼쪽), 정나은.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자사의 다양한 게임을 소개하는 '카카오게임TV'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TV는 카카오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 게임을 소개하고, 게이머와 함께 소통해 나가는 공식 인터넷 방송 채널이다.

이날 오후 6시 '검은사막 리얼 아웃도어 버라이어티 검사외전' 생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에 돌입하며, 오는 13일 오후 7시에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도 '배틀그라운드 치킨 먹는 기술(배치기)'로 첫 방송을 시작한다.

프로그램은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를 돕는 가이드 방송과 숙련 이용자를 위한 타깃 방송, 게임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꺼내는 방송 등 다양한 콘셉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앞으로 검은사막 방송은 격주 화요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매주 목요일에 방송되며, 진행은 검은사막TV를 통해 이름을 알린 MC 서한결과 새로운 얼굴 정나은이 맡게 된다.

윤연경 카카오게임TV 제작팀 팀장은 "카카오게임즈 서비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직접 플레이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제공하기 위해 많은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들으며,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을 즐기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카카오게임TV는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TV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