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 NS홈쇼핑 첫선
대상웰라이프 '면역엔 클로렐라' NS홈쇼핑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후 11시50분부터 12주분 12만9000원 판매
(사진=대상)
(사진=대상)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종합식품기업 대상은 4일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를 통해 출시한 '면역엔 클로렐라'를 NS홈쇼핑에서 이날 오후 11시50분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상에 따르면,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 기준 엽록소 최대 섭취량인 150mg이 들어있다. 하루 2포만으로 엽록소 최대 섭취량을 챙길 수 있는 셈이다. 특히 1회 클로렐라 섭취량이 많아 불편했던 소비자들이 쉽게 삼킬 수 있도록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분의 1 크기인 3.5mm로 정제했다. 스틱포 형태로 출시해 한 번에 먹을 개수를 세어 손에 덜어먹는 수고로움을 덜었다.

대상은 이번 NS홈쇼핑에서 면역엔 클로렐라 6개(총 12주분)를 정가보다 할인된 12만9000원에 선보인다. NS홈쇼핑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방송 전 할인가로 사전구매 가능하다.

클로렐라는 담수에 서식하는 단세포 녹색식물로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 지구에서 가장 많은 엽록소를 함유한 식물로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 받았다. 피부건강, 항산화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엽록소의 왕으로 불리는 클로렐라는 환경오염 물질과 스트레스 등으로 면역 기능이 약화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소재"라면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로렐라를 섭취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홈쇼핑에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