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JW중외제약 '스크렌젤 스프레이'
[신상품] JW중외제약 '스크렌젤 스프레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품 분사로 다양한 상처에 사용하는 4가지 복합성분 소독제 
JW중외제약이 새로 선보인 거품 방식 소독제 '스크렌젤 스프레이'.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이 새로 선보인 거품 방식 소독제 '스크렌젤 스프레이'. (사진=JW중외제약)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JW중외제약이 상처에 간편하게 뿌리는 거품 방식 소독제를 내놨다. 3일 JW중외제약을 '스크렌젤 스프레이'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JW중외제약에 따르면, 스크렌젤 스프레이는 광범위한 살균력을 가진 염화세틸피리디늄을 비롯해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디부카인염산염, 나파졸린염산염 등 4가지 복합성분이 상처를 살균·소독한다. 긁어서 생긴 상처뿐 아니라 야외활동으로 생긴 여러 상처에 간편하게 소독액을 뿌릴 수 있다. 

거품 형태로 분사돼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다. 비알콜성 성분이어서 피부 자극이 적고, 상처 부위에 손을 댈 필요가 없어 오염 가능성도 낮다. 일반의약품인 스크렌젤 스프레이는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JW중외제약은 상처 치료용 '하이맘밴드'를 포함한 기존 제품과 함께 소독제 라인업을 강화해 경쟁력을 키운다는 목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수돗물과 식염수만으로는 상처의 감염원을 제거하기 어려운 만큼 드레싱을 하기 전 소독제 사용이 중요하다. 흉터가 우려되는 아이들의 경우 스크렌젤 스프레이로 소독 후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의 하이맘밴드로 효과적인 상처 치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