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진행
컴투스,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달성 이벤트', '라이브 매치 등급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신작 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전 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베타 테스트는 한국어 포함 총 8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버디크러시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나만의 공략법을 활용해 전 세계 유저들과 대결하는 실시간 1대 1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정교한 기술을 뽐내는 미니게임 '니어핀 대회', 친구와 함께 실력을 겨루는 '친선 매치'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클럽', '캐디백' 등 장비를 활용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귀여운 동물 캐디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수십 가지의 다양한 코스튬을 제공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보는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버디크러시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교복 의상'과 전설급 장비 '페어리 램프 골프백'을 선물로 지급하며, 이외에도 베타 테스트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버디크러시의 게임 정보 및 이번 베타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