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원주에 인증중고차 전시장·사고수리전문 센터 개장
벤츠 코리아, 원주에 인증중고차 전시장·사고수리전문 센터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중고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강원도 원주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사고수리전문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연면적 859.42㎡, 지상 1층 규모로 실내외 차량 40여 대를 전시할 수 있는 원주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강원도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다. 

함께 신규 오픈한 원주 사고수리전문 서비스센터는 원주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 중 사고수리가 필요한 차량들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2년 강원도 최초로 문을 연 원주 서비스센터 및 지난 6월 오픈한 춘천 서비스센터와 함께 강원 지역 고객들의 차량 수리 소요 시간을 최소화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고수리전문 서비스센터는 원주 전시장과도 가까워 한층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주 사고수리전문 서비스센터는 오는 9월 2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원주 서비스센터를 통해 사고수리 차량으로 입고 시 소낙스 워셔액 2L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차량 구입 후 처음으로 사고수리를 받게 될 경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우산을 선물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에 문을 연 원주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원주 사고수리전문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4개의 공식 전시장, 5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0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및 5개의 사고수리전문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