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K네트웍스 Most, T Day 제휴 기름값 할인
[이벤트] SK네트웍스 Most, T Day 제휴 기름값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네트웍스
사진=SK네트웍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SK네트웍스는 오는 9월 첫 주에 Most-T day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지난 7월 25일  SK텔레콤 'T멤버십 T day'와 손잡고 전국 자사 직영주유소에서 석유제품을 리터장 2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당초 계획보다 많은 고객들이 몰려 일시적으로 주유가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 양 사는 주유를 하지 못하고 돌아간 고객들을 고려해 관련 행사를 3일간 연장 운영하기도 했다.

이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시 SK네트웍스와 SK텔레콤은 9월에도 추가 이벤트를 개최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이를 실천하게 됐다.

9월에 진행되는 Most T-day 행사는 기본적으로 1차와 같다. SK네트웍스 Most는 1인당 최대 50리터에 한해 리터당 200원 할인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9월 3일부터 7일까지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최대 1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1차 이벤트에 추가 혜택도 더했다. 3만원 이상 주유 고객에겐 감사의 뜻으로 1000원 주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해당일 내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할인 혜택은 모빌리티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Most 앱을 통해 결제 시 적용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에 응모하지 못한 고객들의 성원에 부합하기 위해 다시 기획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이벤트 운영기간에 대한 연장 요청을 수렴해 기간을 5일로 대폭 늘렸기 때문에 일정에 쫒기지 않고 원하는 날 편하게 주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