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9일 대만 출시···사전예약 279만 달성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9일 대만 출시···사전예약 279만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오는 29일 6시(대만 현지 기준) 대만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오는 29일 6시(현지 기준) 대만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오는 29일 6시(현지 기준) 대만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대만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자 수는 최종 279만으로 마무리됐다. 대만 역대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치이다. 이는 지난달 18일부터 사전예약 접수 시작 후 1일차 역대 최다 인원(56만) 달성, 최단기간(5일) 100만 명 돌파에 이은 신기록이다.

부민 펄어비스 대만 지사장은 "대만은 2017년 1월 검은사막 온라인 출시 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지역"이라며 "검은사막 모바일의 글로벌 첫 진출 지역인 대만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대만 유저분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대만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출시를 순차적으로 진행하여, 검은사막에 이은 두 번째 글로벌 히트작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