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여름방학 동영상 수능 특강 무료 제공
다음, 여름방학 동영상 수능 특강 무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여일 앞두고 수험생들이 다음 신동지식으로 몰리고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입시명문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입시학원 대성마이맥과 함께 수험생들을 위한 ‘여름 수능 특강’ 동영상 강의를 다음 신동지식(http://k.daum.net/qna/sindongk/)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음은 얼마 남지 않은 수능시험을 알차게 준비 할 수 있도록 여름방학을 맞아 대성아이맥의 각 영역별 스타급 전문 강사 58명의 수능 강의 약 800여 편을 다음 신동지식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다음 신동지식 서비스는 기존의 텍스트만으로 설명하기 어려웠던 각종 정보를 동영상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지식 공유 서비스이다. 특히 이번 여름 수능 특강을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동영상을 통한 정보 전달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게 되었다.
이번 여름 수능 특강은  ▲언어영역, 외국어영역, 과학탐구, 수리탐구, 과학탐구 등 각 영역별 분류 ▲문제풀이부터 핵심정리까지 종류별 분류 등으로 구성돼 자신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들을 수 있어 효과적인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동영상 강의 제공 외에도 다음 신지식 사이트의 Q&A 카테고리 내에 ‘수능시험’ 코너를 마련하여 강의 내용, 수능에 관한 궁금한 점을 대성마이맥의 전문강사들의 신뢰도 높은 답변과 수험생들간의 정보 공유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다음은 ‘오픈지식’ 코너를 통해 2008학년도 전형요소별 특징과 대책, 수능 대비전략, 입시요강분석 등 2008 학년도 수능/입시 정보를 총망라하고 있다.
 
다음 손경완 검색본부장은 “신동지식을 통한 동영상 강의는 텍스트 위주의 교제 학습보다 이해가 쉽고 인터넷을 통해 쉽게 접근이 가능해 100일도 채 남지 않은 수능준비를 위한 최적의 학습방법이다”며 “다음은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 및 신지식을 통해 공유되는 수험생들간의 생생한 현장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