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코오롱 얼리버드 이벤트, 취업 Play 하자' 채용 설명회
코오롱, '코오롱 얼리버드 이벤트, 취업 Play 하자' 채용 설명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회 모집 하루 만에 마감···취업준비생 큰 호응
코오롱 입사 채용설명회 참석자들이 맞춤형 채용 상담(사진 앞쪽)과 행사장에 마련된 볼링(사진 뒷쪽)을 즐기며 리프레시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사진=코오롱그룹)
코오롱 입사 채용 설명회 참석자들이 맞춤형 채용 상담과 행사장에 마련된 볼링을 즐기고 있다. (사진=코오롱그룹)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코오롱그룹은 16일 서울 영등포타임스퀘어 코오롱스포렉스에서 취업 준비생 150여 명을 대상으로 채용 설명회 '코오롱 얼리버드 이벤트, 취업 Play 하자'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취업준비생들은 오전 11시부터 4시간 동안 자유롭게 체육시설을 이용하면서 코오롱 인사담당자들과 취업상담을 했다. 인사담당자들은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면접 요령 등 실질적인 정보를 취업준비생들에게 알려줬다.

코오롱그룹은 이달 말부터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코오롱글로벌, 코오롱글로텍, 코오롱플라스틱, 코오롱생명과학, 코오롱베니트, 코오롱에코원, 코오롱제약 등 9개 계열사에서 '2018년 신입사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과 인적성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오는 12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코오롱 그룹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참가자 모집 첫날인 8일 하루 만에 마감됐다"며 "입사 상담이 일방적인 강연 형식이 아닌 사전 질문지를 토대로 한 일대일 맞춤형 상담으로 진행돼 취업 준비생에게 심층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