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전국 2400여 주유소 및 충전소에 '수박' 배달
현대오일뱅크, 전국 2400여 주유소 및 충전소에 '수박' 배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오일뱅크는 전국 2400여 개 주유소와 충전소에 폭염 속 고생하는 운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각 지사 영업 담당이 직접 찾아가 수박을 배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주유소 직원들이 각 지사 영업 담당으로부터 받은 수박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는 전국 2400여개 주유소와 충전소에 폭염 속 고생하는 운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각 지사 영업 담당이 직접 찾아가 수박을 배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주유소 직원들이 각 지사 영업 담당으로부터 받은 수박을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현대오일뱅크)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현대오일뱅크는 전국 2400여개 주유소와 충전소에 폭염 속 고생하는 운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각 지사 영업 담당이 직접 찾아가 수박을 배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최재희 서울 도곡셀프주유소 소장은 "영업 담당도 더울 텐데 손수 배달까지 해줘 무척 고맙다"며 "폭염도 곧 끝나갈 테니 수박 먹고 함께 힘내자"고 말했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하절기 안전보건 강화차원에서 공장 곳곳에 간이 쉼터를 추가 설치하고 회사와 협력업체 임직원들에게도 미숫가루와 아이스크림·수박·포도당 등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또 전담 간호사가 직원들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비상시 응급조치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