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야놀자, 19일까지 롯데월드·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특가 제공
[이벤트] 야놀자, 19일까지 롯데월드·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특가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오는 19일까지 롯데월드 및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오는 19일까지 롯데월드 및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야놀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야놀자가 오는 19일까지 롯데월드 및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롯데월드 이용권은 온라인 단독 특가인 종일 2만8000원, 야간 2만700원에 제공한다. 종일권은 오전 9시 30분 개장과 동시에, 야간권은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롯데월드 내 놀이시설과 민속박물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캐리비안베이 티켓도 특가로 판매한다. 이용 시즌이나 시설, 시간대에 따른 6가지 선택사항이 있으며, 에버랜드 이용 포함 패키지도 마련했다. 캐리비안베이 단독 이용 시 종일권 가격은 골드시즌(8월8일~26일) 4만3500원, 하이시즌(8월27일~9월9일) 2만9600원, 기간한정(8월16일~26일) 3만8900원이다.

야놀자는 레저·티켓 예약 서비스 관련 △안심환불제 △최저가보상제 △안심상품제를 운영하고 있다. 야놀자에서 예약한 티켓은 미사용 시 결제수단으로 100% 자동 환불되며, 일정이나 인원 변경 시에는 부분 사용 및 취소할 수 있다. 타 예약 플랫폼보다 비싼 상품이 있을 시에는 차액의 2배를 보상한다. 야놀자의 모든 레저·티켓 상품은 MD가 직접 시설 현장을 방문하고 서류 및 법률적 검토를 마친 후 등록한 것으로, 안전성 염려 없이 이용 가능하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총괄상무는 "레저·티켓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션월드부터 롯데월드, 캐리비안베이까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3대 테마파크 티켓을 연이어 초특가 상품으로 마련했다"며 "여름철 극성수기에도 야놀자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바캉스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여름축제 '삼바 카니발'이 펼쳐진다. 가상으로 남미의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체험공간 '라틴 비지타'와 셀프 스튜디오 '그럴싸진관2'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캐리비안베이는 이달 15일까지 폭립, 치킨구이, 해산물꼬치 등 바비큐 메뉴 5종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메가 바비큐 & 비어 페스티벌'을 연다. 17, 18일 양일에는 야외 파도풀에서 뮤직 페스티벌 '메가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