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도산 안창호 기념관' 새 단장
LG하우시스, '도산 안창호 기념관'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개보수 공사를 마친 도산안창호기념관 내부에서 기념관 관계자가 관람객들에게 전시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LG하우시스)
13일 개보수 공사를 마친 도산 안창호 기념관 내부에서 기념관 관계자가 관람객들에게 전시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LG하우시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LG하우시스는 73주년 광복절을 맞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 안창호 기념관'의 시설 개보수 공사를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LG하우시스는 1998년 개관 후 20년이 지나 노후된 기념관의 1층 전시실 및 지하 강당의 바닥재와 인테리어필름 등을 교체하는 개보수 공사를 진행, 관람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기념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김장성 LG하우시스 CHO 상무는 "광복 73주년을 앞두고 도산 안창호 선생의 애국정신을 기리는 기념관을 새롭게 단장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내년에는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그 역사적 의미와 정신이 후대에 계승될 수 있도록 애국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지난 2015년부터 애국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현충시설 개보수'와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지원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