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롯데시네마에 '스푼즈' 브랜드관 개관
엔씨소프트, 롯데시네마에 '스푼즈' 브랜드관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관'을 오픈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관'을 오픈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는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관'을 오픈했다.

스푼즈(Spoonz)는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다. 엔씨소프트의 게임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5종(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의 캐릭터들이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6월 롯데컬처웍스와 브랜드 제휴를 맺었다. 브랜드 제휴의 일환으로 건대 스타시티 2층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2개의 스푼즈관을 개관했다. 스푼즈관은 스푼즈 캐릭터를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상영관 입구부터 극장 좌석까지 다양한 영역을 스푼즈 캐릭터로 꾸몄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 스푼즈 전시 부스도 오픈했다.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스푼즈 팝업스토어의 굿즈(Goods, 상품) 일부를 사전 공개했다. 전국의 롯데시네마 매점을 이용하는 관람객은 스푼즈 캐릭터가 인쇄된 팝콘컵과 음료컵을 만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스푼즈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스푼즈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남긴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 예매권' 및 '매점 스위트콤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재준 엔씨소프트 R&I 겸 AI 센터장은 "스푼즈 캐릭터들이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스푼즈 팝업스토어 오픈 등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달 중 HTML5 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 선보인다.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