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임직원 자녀 대상 꾸러기캠프 실시
쌍용건설, 임직원 자녀 대상 꾸러기캠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러기 여름캠프에 참석한 어린이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쌍용건설)
쌍용건설은 지난 8~9일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 약 130명을 대상으로 '꾸러기 여름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캠프에 참석한 어린이들이 직접 캔 감자를 들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쌍용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쌍용건설은 지난 8~9일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 약 130명을 대상으로 '꾸러기 여름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물놀이, 사계절 썰매, 곤돌라, 플라잉짚, 레일 바이크, 감자수확, 메기잡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쌍용건설은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4~5명당 1명꼴로 배치된 안전요원이 24시간 어린이들과 동행했고, 출고된 지 3년 미만의 버스와 교통안전공단 조회를 통한 무사고 운전기사를 배치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부모들이 실시간으로 자녀들의 활동사진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여름캠프에 참가한 박준서 어린이(12)는 "신나는 체험활동과 다양한 프로그램 소식에 꾸러기 캠프 날만 기다렸다"며 "꾸러기 캠프는 나에게 의미 있는 소중한 시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쌍용건설은 2003년부터 초등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여름·겨울 방학기간 중 연 2회에 걸쳐 자녀캠프를 실시해 왔으며, 올해 18회째를 맞이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