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 파트너사 방문해 상생경영 면담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 파트너사 방문해 상생경영 면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은 10일 여수지역에 위치한 기계 배관 전문 기업 '대아이엔씨'와 전기 계장(計裝) 전문 기업인 '한일기전'을 잇달아 방문해 상생(相生)경영을 위한 면담을 직접 진행했다.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왼쪽에서 3번째)이 김연수 대아이엔씨 전무(오른쪽에서 4번째)로부터 공장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롯데케미칼)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은 10일 여수지역의 기계 배관 전문 기업 '대아이엔씨'와 전기 계장(計裝) 전문 기업인 '한일기전'을 잇따라 방문해 상생경영을 위한 면담을 직접 진행했다. 김 사장(왼쪽 세 번째)이 김연수 대아이엔씨 전무(오른쪽 네 번째)로부터 공장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롯데케미칼)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은 10일 여수지역의 기계 배관 전문 기업 '대아이엔씨'와 전기 계장(計裝) 전문 기업인 '한일기전'을 잇따라 방문해 상생경영을 위한 면담을 직접 진행했다.

김 사장은 "매일 지속되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고생하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을 직접 만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8개 사와 면담을 진행해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지속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케미칼은 대아이엔씨가 여수공장 PC증설작업을 통해 공장건설 작업에 기여하고, 한일기전은 정기보수 기간에 주요 공장 케이블 교체작업에 참여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전기 운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롯데케미칼은 파트너사의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100% 현금 결재 및 동반성장 펀드 금융지원·전문기술인력 현장 파견 등 다양한 기술을 지원하고 있으며, 교육지원 프로그램인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통해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직무·경영·어학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정기적인 기술교육 등을 시행해 기업의 특성에 맞는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