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여성 운전자 위한 '여름 휴가철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불스원, 여성 운전자 위한 '여름 휴가철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일 마장 휴게소에서 휴가철 차량 점검법 안내
불스원이 여성 운전자를 위한 휴가철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불스원)
불스원이 여성 운전자를 위한 휴가철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불스원이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성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불스원은 여성 운전자들에게 장거리 운행 전 필수 차량 점검법을 안내하고, 차량 관리가 결코 어렵지 않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1차로 지난 주말 이틀간 경기도 이천 덕평휴게소에서 차량 점검 및 관리법 교육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는 11일과 12일에는 마장휴게소에서 캠페인이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불스원은 차량 자가 점검 및 관리 경험이 적은 여성 운전자들을 위해 '엔진오일 게이지 체크', '타이어 마모도/공기압 체크', '워셔액/와이퍼 상태 체크', '냉각수 체크' 등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필수 안전 점검 리스트를 제공하고, 장거리 운행 전에 꼭 필요한 엔진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특히 대표적인 엔진 관리 용품 불스원샷의 손쉬운 사용법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불스원샷 주입구 찾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주입구 찾기에 성공하면 레인OK 발수코팅제, 크리스탈코트 티슈, 퍼스트클래스 버그크리너 등 다양한 차량관리 용품을 증정한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차량 관리를 어렵다고 생각하는 여성 운전자들에게 차량 관리의 중요성과 간편함을 알리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휴가철 안전운전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관리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