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밸런스온, 기능성 골반 시트 및 쿠션 출시
불스원 밸런스온, 기능성 골반 시트 및 쿠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스온 골반시트 & 룸바쿠션 제품 (사진= 불스원)
밸런스온 골반시트 & 룸바쿠션 제품 (사진= 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가량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골반과 척추의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 기능성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밸런스온 골반 시트'와 '밸런스온 룸바 서포터 쿠션'은 현대인의 숙명인 '척추질환'과 '바른 자세'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한국표준과학연구원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지난 5월 펀딩을 진행한 결과 목표 금액을 900% 초과 달성하며 제품의 필요성과 혁신성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다. 

밸런스온 골반 시트는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골반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하여 피부와 혈관이 눌리거나 뒤틀리지 않게 도와준다. 

밸런스온 룸바 서포터 쿠션은 밸런스온 골반 시트나 밸런스온 시트와 함께 사용할 때 최적의 효과를 내며 요추 지지 및 바른 자세를 도와주는 기능성 쿠션으로, 지압 효과를 내는 ‘룸바 포인트’를 통해 바른 척추 자세를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2중 허니콤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을 사용해 완벽한 체압 분산과 에어 펌핑 효과로 오래 사용해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며, 통기성을 높인 고급 매쉬커버는 간편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전병익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이사는 "이번 밸런스온 신제품은 현대인들의 척추질환 해결에 대한 깊은 고민에서 탄생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수능을 100여 일 앞두고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는 수험생들의 바른 자세 형성과 집중력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