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파파존스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이벤트] 파파존스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회원 가입하면 30% 할인 쿠폰 제공
(사진=한국파파존스)
(사진=한국파파존스)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할인이 포함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새 홈페이지는 PC를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접속 기기에 맞게 자동으로 화면이 최적화된다. 또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주소 조회 시스템을 간결하게 바꾸고 설문조사 기능을 추가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했다.

파파존스는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에게 30% 할인 쿠폰을 준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라지 사이즈 피자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은 온라인 채널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설문조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홈페이지에 대한 의견 및 개선사항 등 답변을 작성한 소비자 전원에게 '미트 파스타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는 무료 시식권, 2등(30명)에게는 피자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3등(50명)에게는 피자 30% 할인 쿠폰, 4등(100명)에게는 '치킨 스트립과 코카콜라 1.25리터 무료 쿠폰'을 준다.

당첨자는 9월 6일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개별 안내한다. 쿠폰은 라지 사이즈 피자를 주문할 때 사용 가능하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손님들과 소통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더욱 편리하게 바꾼 만큼,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편안하고 가깝게 다가가겠다"며 "신규 홈페이지에 방문해 다양한 의견을 남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