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2기 모집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2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온∙오프라인 PR마케팅 등 다양한 실무경험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2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2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2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 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 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발탁되면 현업 실무자들과 함께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사업, 마케팅, 게임개발 등 다양한 직군의 멘토링도 받는다.

넷마블은 활동 및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수료증 발급(과정 수료 시) △매월 활동비와 넷마블 캐시 등 혜택을 제공한다.

12기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활동하며,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서류는 내달 6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게임, 홍보, 마케팅을 좋아하는 대학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해도가 높은 이, 디자인∙영상 촬영 및 편집 능통자는 우대한다.

마블챌린저는 한 기수당 10명 내외를 발탁하며, 현재까지 총 86명이 수료, 이들 중 게임업체에 취업한 비율은 55%에 달한다. 지난 11기 모집에는 경쟁률 최고 수준인 26대 1을 기록하는 등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마블챌린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