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T '기가지니', 18개월 만에 100만 돌파 기념행사
[이벤트] KT '기가지니', 18개월 만에 100만 돌파 기념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기가지니 '100만 이벤트 참가' (사진=KT)
KT는 '기가지니(GIGA Genie)'를 출시한 지 18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해 27일부터 8월 8일까지 '기가지니 100만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만 이벤트' 참가하고 있는 가족 모습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KT는 '기가지니(GIGA Genie)'를 출시한 지 18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해 27일부터 8월 8일까지 '기가지니 100만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고객호응에 힘입어 기가지니2 스노민트 컬러를 새롭게 선보여 네이비블루·화이트스톤·와인레드·차콜그레이까지 총 5종의 컬러로 판매한다.

또한 KT는 8월 8일까지 기존 기가지니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지니야 100만 축하해!'이벤트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니야 100만 축하해! 이벤트는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100만 축하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 참여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AI)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레지던스' 1박 숙박체험권과 기가지니2 스노민트 컬러망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매일 세 개의 퀴즈를 푸는 형식이다. 추첨을 통해 AI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기가지니2 스노민트와 함께 매일 100명에게 즉석 당첨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기가지니 모바일 앱과 기가지니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김채희 KT AI사업단장 상무는 "기가지니는 가입자 확대뿐만 아니라 호텔·아파트·차량 등으로도 서비스영역을 지속 넓히고 있다"며 "다양한 장소에서 기가지니를 이용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