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
[신상품]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500ml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인기에 힘입어 라떼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는 최근 가용비(가격대비 용량)를 따지는 실속형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500ml라는 넉넉한 용량에 기존 자사 콜드브루 제품 대비 커피 고형분 함량을 높여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는 출시 3개월 만에 300만개가 팔리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라떼를 추가로 선보였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라떼는 찬물로 천천히 추출한 콜드브루에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냈다. 기존 칸타타 라떼보다 당 함량이 적어 질리지 않고 오래 즐길 수 있다.

환경 보호를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으로 이중 절취선을 넣어 손쉽게 재활용이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빅사이즈로 더 길게 즐기는 RTD 커피라는 장점을 앞세워 국내 대용량 RTD 커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