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바이오클러스터, 영도구청에 '후코이단 감태라면' 500상자 기부
한국해양바이오클러스터, 영도구청에 '후코이단 감태라면' 500상자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바이오클러스터 임직원들은 26일 영도구청을 방문해 '후코이단 감태라면' 500박스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박현덕 이사, 김현모대표이사, 김철훈 영도구청장, 김준형과장, 권오성연구원, 김호규 과장. (사진=영도구청)
해양바이오클러스터 임직원들은 26일 영도구청을 방문해 '후코이단 감태라면' 500박스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박현덕 이사, 김현모 대표이사, 김철훈 영도구청장, 김준형 과장, 권오성 연구원, 김호규 과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영도구청)

[서울파이낸스 김혜경 기자] 한국해양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인 한국해양바이오클러스터는 26일 부산 영도지역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해양바이오클러스터 임직원들은 이날 영도구청을 방문해 2500만원 상당의 '후코이단 감태라면' 500박스를 전달했다. '후코이단'은 바닷 속 해조류에 함유된 식이섬유다. 해당 성분을 감태에서 추출해 코팅하는 특허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라면이다.

앞서 해양바이오클러스터는 지난해 1월에도 영도구 노인복지관에 3000만원 상당의 건강보조식품을 기부한 바 있다.

김현모 해양바이오클러스터 대표이사는 "영도구와의 인연이 정말 깊다"면서 "이번 기부가 영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