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단지 내 상가 분양
한화건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단지 내 상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투시도. (사진=한화건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투시도. (사진=한화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화건설은 오는 26일 경기도 김포시 풍무5지구에 위치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가는 총 1070가구 규모의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아파트 내 위치해 있다. 아파트는 지난 2016년 10월에 분양을 실시해 계약 5일만에 완판된 바 있다. 입주는 오는 12월이다.

4블록 단지에는 지상 1~2층 상가 5실, 5블록 단지에는 지상 1~2층 6실 등 총 11실 규모로, 모든 상가가 단지 출입구와 도로에 접하고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눈에 띈다. 단지가 자리하는 풍무 5지구는 인근 유로메트로와 더불어 총 2880가구의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단지 옆으로는 유현초, 풍무중과 풍무 주민센터, 풍무 국민센터 등이 위치해 있다.

또한 2019년 7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개통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상가 입찰방식은 최고가 경쟁입찰로 26일 11시에 견본주택에서 진행하며 계약은 27일에 실시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고송로3(고촌 우방 아이유쉘 아파트 인근)에 마련돼 있다. 

송희용 한화건설 소장은 "김포 풍무 꿈에그린 2차 단지 내 상가는 자체 고정수요 이외에도 인근 초·중학교와 아파트 단지들의 배후수요가 풍부한 편"이라며 "마트나 카페, 세탁소 등 생활 필수업종 수요가 높아 안정적인 투자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