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MG희망나눔 대학생 취업캠프' 모집
새마을금고중앙회, 'MG희망나눔 대학생 취업캠프'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청년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MG희망나눔 대학생 취업캠프'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MG희망나눔 대학생 취업캠프'는 전국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의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입사지원서 작성법, 이미지트레이닝, 실전면접트레이닝 등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또 새마을금고중앙회 인사담당자 멘토링도 예정돼 있다. 취업캠프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참석자에게는 자기소개서 수정본, 면접 동영상, 포트폴리오 등의 개인 결과물이 USB로 제공되고, 우수활동자에게는 포상금도 주어진다.

취업캠프는 내달 22일부터 2박3일 간 휘닉스 평창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지원대상은 전국 대학생 중 5학기 이상 수료자 또는 취업준비생이다. 

모집인원은 총 60명이다. 오는 29일까지 지원신청을 받고 있으며, 새마을금고 홈페이지(MG공지사항)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취업준비에 따른 비용부담으로 고통받는 청년들에게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년실업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새마을금고는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사회혁신 창업 아이템을 가진 대학생 및 청년층을 대상으로 'MG사회적경제 청년 창업캠프'도 모집 중이다. 창업캠프 세부과정은 창업방법론, 아이템구체화, 시장분석, 비즈니스모델, 사업계획서 작성 및 IR피칭 등으로 구성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