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카센 투시도.(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카센 투시도.(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현대건설이 8월 중,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 도시지원시설에서 2513실의 대규모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을 분양한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은 2개의 블록으로 구성되며 △2블록은 지하 4층~지상 25층 1381실 △3블록은 지하 4층~지상 24층 1132실로 전체 2513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18~29㎡로 1~2인 가구 등의 생활에 최적화된 전체 소형으로 만들어지며, 462실에는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인근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위치해 있으며 통일로, 원흥~강매간 자동차전용도로 등을 쉽게 진입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스타필드 고양점,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등 대규모 상업시설들이 많고, 800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이 오는 2019년 5월 개원 예정이다. 단지 남쪽으로는 창릉천이 흐르며 북측으로는 북한산 국립공원과 이어진 노고산 자락이 자리하고 있다. 

각 개별 실은 1~1.5룸의 평면으로 제공되며, 슬라이딩도어를 이용한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다. 내부 가구는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성 물질 방출량이 적은 'E0'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1인 가구의 생활에 걸맞게 기본적인 가구와 더불어 쿡탑,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등이 기본 제공된다.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회전식 테이블, 인출식 빨래건조대 등도 설치된다. 저층 및 고층 일부 세대에는 서비스면적인 테라스가 적용된다.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기술과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이 적용되며 세대 및 지하주차장 전체에는 LED 조명을 적용한다. 이밖에도 일괄소등스위치, 대기전력차단시스템  등이 적용돼 관리비 절감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든다. 미세먼지 등이 옷이나 몸에서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각동 입구에는 에어샤워부스가 배치되며 전기자동차 충전 설비도 갖추고 있다.

커뮤니티는 스포츠존, 커뮤니티존, 스카이라운지 등 3가지로 구성된다. 스포츠존에는 3레인 실내수영장과 다목적 실내체육관이 들어서며, 실내·외 조깅트랙, 푸드라운지, 샤워실(사우나), 클라이밍,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GX룸, 아웃도어가든(야외체육공간) 등도 들어선다.

커뮤니티존에는 북카페, 자전거카페, DIY공방을 비롯해 펫케어센터, 게스트룸, 코워킹스페이스, 세미나실 등의 공간과 학습을 위한 스터디룸 등이 만들어진다. 아울러 2블록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가 3블록 최상층에는 테라스가든이 조성된다. 분양홍보관은 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에 있으며 현재 방문예약 및 분양상담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